스킵 네비게이션


포토뉴스

포토뉴스

자연과 함께하는 “2022 고창 힐링영화학교” 교육생 모집공고
관리자2022-06-21조회 722


image






자연과 함께하는 “2022 고창 힐링영화학교교육생 모집공고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가 616() ~ 713()까지 자연과 함께하는 2022 고창 힐링영화학교 교육생을 모집한다.

 

고창 힐링영화학교는 기존의 지역 영화영상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제작 교육에서 나아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고창 내 청정자연을 활용하여 영화영상 제작환경을 만드는데 의미가 있다.

 

교육 기간은 725~ 30일 까지 총 6일로 진행되며 공고일 기준 고창 및 전라북도 도내에 거주하고 있는 영화제작에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 홈페이지 (www.grff.co.kr)에서 신청가능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이문구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장은 우리 지역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과 영화영상제작의 융합을 통해 로컬 영화영상콘텐츠 생산에 기틀이 마련 되는 값진 시간이 될 것이라며 고창농촌영화제와 고창 힐링영화학교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군청 박성기 농어촌식품과장은 고창 힐링영화학교를 통해 많은 영화영상인이 발굴되고 우리 지역 농촌·농업 관련 영화 예술 작품이 만들어 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교육생들이 제작한 영화는 오는 1028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