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고창의 시선 “한국장편경쟁부문” 공모 시작
관리자2022-05-13조회 726


image



국내최초 농촌을 테마로 하는 농생명 문화의 도시 고창에서 열리는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가 한국장편경쟁부문작품을 9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출품자격은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며 그 밖의 자세한 공모요강은 고창농촌영화제 공식홈페이지(www.grff.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작품의 주제는 자유이거나 혹은 농업, 농촌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202181일 이후 제작 완성된 러닝타임 60분 이상의 작품으로, 고창 로케이션 작품등은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영화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4개 부분 (대상, 감독상, 관객상, 배우상)을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폐막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이문구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장(고창농협군지부장)고창농촌영화제를 통해 다양한 예술적 시각으로 농업과 농촌을 표현한 장편작품들을 소개하여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많은 영화인 및 지역민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028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드라이브시네마, ·단편 영화 상영,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토크, 영화 OST 라이브 공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고창군청 박성기 농어촌식품과장은 한국장편경쟁 작품을 통해 많은 영화 예술 작품을 발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고창의시선- 한국장편경쟁의 수상작으로는 대상에 허정재감독의 첫번 째아이감독상에는 황준하감독의 인플루엔자이재은,임지선감독의 성적표의 김민영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