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고창의 시선 - 한국장편경쟁‘ 작품 공모
관리자2021-06-29조회 1017


image


고창군(군수 유기상)은 오는 1029일부터 사흘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4회 고창농촌영화제에서 그동안 상영 중심의 영화제에서 탈피해  '고창의 시선 한국장편경쟁' 부문을 신설하고 오는 93일까지 작품을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

 

출품자격은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http://www.grff.co.kr)에서 출품 가능하며,

 

농업·농촌을 배경으로 한 자유로운 주제로 20208월 이후 제작 완성된 러닝타임 60 이상의 작품으로, 고창 로케이션 작품 등은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총 시상금은 900만원으로 영화 전문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3개 부문(대상, 감독상, 관객상)을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폐막식에 시상 할 예정이다.

 

진기영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장(농협고창군지부장)고창농촌영화제를 통해 독창적 시선의 장편작품들을 소개하여 관객과 소통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029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시네마, ·단편 영화 제작 공모 및 시상작 상영,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토크, 영화 OST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창군청 이영윤 농어촌식품과장은 4회 고창농촌영화제에서 선보일 장편경쟁작품을 통해 농업·농촌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는 작품들이 많이 들어올 수 있도록 조직위원회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