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3분 숏폼경쟁” 부문 작품 공모
관리자2021-06-29조회 1080


image




거석문화의 한반도 중심이자 농생명문화 산업 도시 고창에서 열리는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는 올해 처음으로 ‘3분 숏폼 경쟁’ 부문을 신설하여 지역 문화 스토리텔링 콘텐츠의 활성화를 도모할 작품공모에 나선다.

모집기간은 2021년 6월 14일부터 9월 24일까지이며 대한민국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며, 접수 방법은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grff.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3분 숏폼 경쟁’부문의 출품 자격은 고창에서 촬영하거나 고창을 배경, 소재로 제작한 극영화 작품이며, 총 시상금은 600만원으로 독창성, 주제, 고창에 대한 표현 등을 심사하여 우수한 성과를 보인 작품에 시상을 할 예정이다.


진기영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장은 “고창군이 가진 자생력과 문화 아이템을 다양한 시각으로 접근하여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고창 지역에 에 활력이 될 것입니다.” 라며 “문화가 숨쉬는 고장으로 발돋움 해나갈 주춧돌 역할을 하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오는 10월2 9일부터 사흘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차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영화, 장·단편 영화 상영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토크, 영화 OST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고 있다.

고창군청 이영윤 농어촌식품과장은 올해 영화제....신설 고창의 ....스토리텔링한 작품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 우리나라 영화계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조직위원회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