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포토뉴스

포토뉴스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 2021 “높을고창 영화학교” 교육생 모집
관리자2021-06-29조회 1082


image

 


거석문화의 한반도 중심이자 농생명문화 산업 도시 고창에서 국내최초 농업·농촌을 테마로 한 고창농촌영화제에서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은 높을고창 영화학교2021년 교육생을 69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 일정은 720일부터 723일까지 진행되며, 고창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화영화교육과정은 영화제작과 영화현장 및 영화제 실무과정 교육을 통해 향후 고창의 영화영상문화를 이끌 주요 인력으로 양성 할 계획이다.

 

이번 높을고창 영화학교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주관한 지역영화인특화전문교육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그 의미가 크며, 교육 중 우수 시나리오 한편을 선정해 200만원 상당의 현물을 제작지원 할 예정 이며, 교육기간 동안 제작된 영화는 제4회 고창농촌 영화제의 상영 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영화 제작과 영화제 운영에 관심 있는 고창군 또는 전북에 거주하는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 방법은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 홈페이지 (http:// )에서 신청서류를 다운 받아 이메일신청하면 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로 문의 하면 된다.

 

고창농촌영화제조직 위원장 진기영(NH농협 고창군 지부장)실습 위주의 현장 실무 교육으로 진행되는 이번 높을고창 영화학교는 농생명 문화 살리는 영화 인재를 양성하는 값진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029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영화, ·단편 영화 제작 공모 및 시상작 상영,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토크, 영화 OST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높을고창 영화학교6월 중 모집하여 7월 교육이 시작 될 예정이며 교육비는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영윤 농어촌식품과장은 높을고창 영화학교를 통해 배출된 인재들이 향후 지속가능한 영화제의 초석이 되고, 우리나라 영화계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조직위원회와 함께 노력하겠다.”올해 영화제에 관광객들이 고창을 찾아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